글로벌 호텔 체인 IHG호텔앤리조트가 ‘호텔 인디고 빈탄 라고이 비치(Hotel Indigo Bintan Lagoi Beach)’를 오픈했다 / 빈탄 리조트 마케팅
글로벌 호텔 체인 IHG호텔앤리조트가 인도네시아 빈탄섬의 아름다운 해변을 조망할 수 있는 ‘호텔 인디고 빈탄 라고이 비치(Hotel Indigo Bintan Lagoi Beach)’를 오픈했다.
빈탄은 과거와 현재가 조화를 이루는 섬이다. 전통 방식의 어업이 이뤄지는 해안 풍경을 만끽할 수 있으며, 울창한 녹지를 따라 고즈넉한 바닷가 마을을 둘러보는 모험도 가능하다. 호텔 인디고 빈탄 라고이 비치는 전통 어망 ‘켈롱’에서 영감을 받은 디자인으로 물에 떠있는 듯한 외관이다. 총 120개 객실은 바다 전망을 갖췄으며, 침대와 미니바, 소파 등에서 리아우 섬의 전통을 엿볼 수 있다.
침대와 미니바, 소파 등에서 리아우 섬의 전통을 엿볼 수 있다
미식 경험도 풍부하다. 슈거비츠(Sugarbeats)는 오션 키친, 티키 바, 스틱스 사테 바 3가지 다이닝 옵션을 제공한다. 오션 키친은 현지에서 공수한 식재료로 아시아식 전채 요리, 샐러드, 카레 등 건강식을 제공한다. 특히 바다를 조망하며 식사가 가능하다. 스틱스 사테 바는 직화 꼬치요리를 포함한 인도네시아, 태국, 말레이시아 등 동남아시아 미식을 맛볼 수 있다. 티키바는 빈탄 스타일 칵테일을 즐길 수 있는 힐링 공간이다.
이밖에도 남중국해의 탁 트인 전망을 감상할 수 있는 인피니티 풀과 24시간 피트니스센터, 워터 스포츠, 다이빙을 즐길 수 있다. 보야지 풀 바(Voyages Pool Bar)에서는 시원한 음료를 즐기며 여유로운 휴식을 취하기 좋다.